(-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녀노소 즐기는 일리커피머신X7.1

제품리뷰/가전제품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4. 00:53

본문

남녀노소 즐기는 일리커피머신X7.1

 

 

어버이날에 장인, 장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하다가
평소 스타벅스를 자주 가시는 모습이 생각이 나서

구매를 결심한 일리커피머신x7.1

 

 

 

인터넷으로 구매 했고

포장은 견고한 박스에 이렇게 옵니다

해외에서 물건너 와도 걱정 없겠어요

 

 

 

 

이렇게 설명도 써있고

커피의 종류도 보여집니다. 실제로는

저것보다 많은 캡슐 종류가 있어요

제일 인기가 많은 과테말라는 구매하기 힘들정도로 인기가

많은 종류예요

 

 

 

 

인터넷 보니까 커피 포장 종류는 조금 다른 부분도 있던데

제가 구매한 포장은 이렇게 돼 있었네요

 

 

 

 

이런식으로 개별 포장 돼 있으니까

위생적인 면에서도 좋아요

접근성이 좋다고 해야 할까요?

 

 

 

 

처음에 구매하기 전에는 70이 다 되신 장인, 장모님께서

잘 사용하실까 걱정 했는데

괜한 걱정이였습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즐기는 만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그립에 커피캡슐을 모양 맞춰 끼우고

 

 

 

 

그립을 끼우실때 왼쪽에 손잡이가 가게 한 후 오른쪽으로 돌리기만 하면 일단 세팅 완료예요

 

 

 

 

이제 컵을 놓고 버튼만 누르면 끝!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겠죠?

부모님 선물용으로는 진짜 최곱니다 ㅎㅎ

너무 만족해 하시는 모습보니까 좋네요

 

 

 

커피 캡슐을 제거하니까 이렇게 구멍이 나있네요

 

 

 

 

생각보다 깊은 맛이 나요

저는 아.아를 즐겨 먹는데

밖에서 먹는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왜 일리 일리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저는 약간 물을 넣고 희석해서 먹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면 캡슐하나에 400~500원에 하는꼴인데

집에서 이렇게 똑같이 즐긴다면 몇번 안먹고 본전 치겠어요

저는 곧 이사가면 구입할 예정인데

가격대비 선물용으로 너무 좋지 않나요?

대한민국 평균 커피 소비량이 1인 1일 1커피 시대니까

누구나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