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갤럭시 버즈 오리지널 실사용 차이점!

제품리뷰/가전제품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9. 01:01

본문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갤럭시 버즈 오리지널 실사용 차이점!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동시에 구매 후 간단한 사용기를 남겨요.~

일단 갤럭시 버즈를 구매 후 사용해봤어요.

약 일주일 정도 사용후에 아버지가 갖고 싶어하셔서 드렸고

저도 블루투스 이어폰이 계속 필요해서 다시 구매 했는데

버즈 플러스가 나왔다고 해서 조금 더 주고 플러스로 샀네요 ㅎㅎ 차라리 플러스 2개를 살걸 그랬어요.

 

일단 그냥 버즈는 실버를 구매 했어요.

실버 아니면 화이트를 구매 하고 싶었는데

개인적으로 실버 아니면 화이트가 제일 나아요. ㅎㅎ

 

 

 

박스는 비슷하네요 ㅎㅎ 외관 그림에만 살짝 차이 있고,

박스크기는 같애요.

그래도 플러스글자 하나 더 있는게 훨씬 좋네요.

 

 

 

실버(갤럭시버즈)는 고무가 실버네요 ㅎㅎ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고무는 다 실버인줄.. 알았네요.

 

 

 

근데 화이트를 사보니까 훨씬 깔끔하게 흰색으로 돼 있네요.

애플의 에어팟 종류랑 가장 다른점이

귀 부분에 고무 부분이 있고 없고 입니다.

에어팟은 접촉부가 온리 플라스틱이라서

외부 소음을 완전히 차단하기가 슆지 않지만

버즈 플러스는 외부소음을 훠얼씨인~~더 차단해 줍니다.

 

 

 

실버는 외관도 실버예요.

거울처럼 반짝반짝 거려서 좋고 무지개처럼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다릅니다.

 

 

 

흰색은 무광으로 돼 있어요. ㅎㅎ

흰색에 펄은 없지만, 그래도

흰색은 깔끔해서 좋아요.

 

 

 

외관(모양만)의 차이점은 정말 1도 없어요.

실버는 약간 분홍 빛도 돌죠?

취향에 따라 다른데, 정말 실버도 괜찮았어요.

 

 

 

케이스는 무광이어도 블루투스 이어폰에 있는 부분은

펄만 없지 유광은 동일해요. ㅎㅎ

 

 

 

들어가는 부분은 좀 더 편하게 바뀌었다는데, 뭐가

달라진건지 별로 차이점을 못 느끼겠어요.

 

 

 

개인적으로 에어팟이 훨씬 이쁜데, a/s 등 넘어야 할 산이 많기에

버즈랑 버즈 플러스를 선택 했습니다.

버즈 플러스는 특히 통화 품질이 눈에 띄게 개선 되었어요.

버즈 오리지널은 통화할때 "그래도 고가의 블투 삼성 이어폰인데, 왜 이렇게 끊기지?"

라고 생각 했는데

버즈 플러스는 끊기는 것도 없고 굳굳이네요!

일반 버즈랑 버즈 플러스를 고민중이시라면 아니 에어팟까지 고민중이시라면

간단한 포이튼지만 고민해보시고

취향과 목적에 맞게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