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캔들만 사용할때보다 효과가 좋은 이유 양키캔들&캔들워머

제품리뷰/가전제품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5. 23:13

본문

캔들만 사용할때보다 효과가 좋은 이유 양키캔들&캔들워머 

살까말까한 워머&양키캔들이예요
선물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고민하시는 분들은 짧은 후기지만 읽어주시고
선택하세요~
단점보다 장점이 너무 많네요

 

 

가격도 꽤 나가고
쓸모가 있을까하던 찰나
친척이 생일 선물로 보냈더라구요

 

곽은 이렇게 생겼어요
친척 센스 최고네요

 

 

그냥 양키캔들만 사용했을때랑
가장 큰 차이점은
초에 불붙여서
사용하면 꽤나 번거로워요
특히 몇번사용하고
켤때는 초에다가 불 붙이려고
아둥바둥 해야하고

끌때는 그 초에서 나오는 연기 안나오게 하려고 뚜껑으로
막고 별짓 다하지만 결국 다음에 열 때 그대로 나와요
ㅎㅎ

캔들 워머는 은은하게 그 향만 맡을 수 있고
꺼질 때에도
깔끔하게 끌 수 있어요
또 초가 다 없어져서 가운데만 뻥 뚫리는
현상도 겪을 일 없어요

 

 

제가 받은 향은 웨딩 데이 인데
원래 블랙체리만 좋아했는데
이 향기도 너무 좋네요 왜 양키캔들
사용하는지 상기시켜주네요

 

 

특히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라 그런지
이향기가 더 좋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분위기 연출도 좋구요
특히 이렇게 사용하면 훠얼씬 오래 깨끗하게
사용가능한것 같아요

너무 밝다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완전 은은하게
조절 레버가 있어요

 

 

 이걸로 전원 온/오프도 하시고
밝기조절 한번에 돼요
구매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강추예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