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념일 선물추천 여주아울렛에서 GET한 입생로랑 지갑

제품리뷰/패션뷰티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2. 20:05

본문

기념일 선물추천 여주아울렛에서 GET한 입생로랑 지갑

 

 

 

 

조금 늦은 리뷰입니다.^^ 얼마전 여주아울렛을 갔어요!

토요일이었는데 역대급으로 사람이 많았어요.

명품관은 줄이 없는곳이 없다라구요.

주말에 가면 한매장당 2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할거같아요.ㅠㅠ

입생로랑도 마찬가지였고 매장도 크진않아서 내부인원도 제일 조금씩 로테이션 됐어요.

그래서 줄이 제일 천천히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30분 가량 기다렸던거 같네요.

가능하다면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는걸 추천.!

예전에 갔을땐 가방, 지갑 종류가 별로 없었는데 많아졌더라구요.

생각보다 카드지갑이 많았어요.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무난하고 없는색으로

(사실 색상 엄청고민함;;) 구매를 결심해서 사왔네요. ㅎㅎ

백화점과 동일한 포장을 해줘요.

 

 

 

 

 

곽도 동일하고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역시 고급져 보이네요. 입생이 유독 그래보이는건 기분탓.?

 

 

 

 

 

 

 

보증서도 들어있어요. 제가 알기로는 백화점과 아울렛의 차이점은

아울렛에서 구매한 상품은 백화점에서 A/S가 안됩니다.

구입시 안내받은 보증서에 있는 사설매장으로 문의해야 할거예요.!!

 

 

 

 

 

제가 산 지갑인데 인터넷에는 검정, 빨강, 회색 다 있지만

아울렛에는 빨강, 회색만 있었어요.

검정 있었으면 검정 사고싶었는데 없어서 못샀지만

이것도 사고나서보니

보면볼수록 더 맘에 드네요. 너무 이뻐요.^^

 

 

 

 

 

 

뒷부분에 수납공간이 한칸있어요.

푹신푹신해서 그립감이 아주좋음.

 

 

 

 

 

똑딱이로 되있어요. 열고 닫을때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

 

 

 

 

 

 총 사이즈는 가로 세로 폭 순으로 13×9×2.5 입니다.

카드지갑으로 쓰고있는데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카드도

여러장 들고다니고 현금도넣을수 있어요.

폭은 2.5지만 저렇게 더 넓힐수 있어요.

카드지갑보다는 사이즈가 살짝크지만

근처에 잠깐 나갈때 지갑만 들고다녀도 너무이뻐요.

색도 실제로보면 더 이쁘답니당.:D

가격도 저렴하고 선물용이나 직접 쓰기에도 너무 좋은 상품같네요.

여주아울렛 가면 한번보시길 추천합니다.!!

밑에 좋아요♡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