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아울렛에서 구매한 고급진 구찌남성반지갑추천

제품리뷰/패션뷰티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13. 06:30

본문

여주아울렛에서 구매한 고급진 구찌남성반지갑추천

 

 

 

 제가 선물 와이프에게 선물 받은
구찌 남성 반지갑입니다.
오랜만에 여주아울렛에가서
아내가 선물해준다고
프라다, 버버리, 구찌 순으로
들렀어요. 근데
모양이 사이즈에 따라 다른데
프라다, 버버리는
11cm×11cm처럼 보이는
모양이 많았어요.
가로 세로가 같은 사이즈라는 것은
약간 정사각형의
느낌이 많이나서
개인적인 취향에서는
벗어 났어요.
근데 구찌에 들어가니까
정~말~ 맘에 드는 이 지갑을 발견 했어요.
사실 가격은 50~60정도 생각 하고 갔는데
다행히도 정말 저렴하게 구매 했어요.

 

 

백화점과 동일하게 박스를 포장해서
줍니다.
고급져요.
선물 받은 느낌이 팍팍 나요.
사실 아쉬운부분이 여주아울렛이
루이비통이 없다는 사실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저는 지갑 욕심이 없었는데
이번 이후로 다음엔 더 비싼걸 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이지갑으로 인해 마인드가 바뀔 줄은 몰랐네요.

 

 

 

박스도 멋있고요.
선물용으로 추천 드리는 이유가 지갑도 지갑인데
포장도 너무 좋았어요.
와이프랑 서로 생일이 비슷해서
선물 했는데, 서로 만족한 선물 입니다.
하나 하나 더 뜯어 볼까요.

 

 

 

 

박스를 열면 또 이렇게 면 같은 천으로
되어 있는데 이걸 또 열어 볼께요.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산 지갑이예요.
검은 색으로 샀는데
어떻게 보면 무광 같고
어떻게 보면 유광 같네요.
무광쪽에 더 가까워요.
신권에 적합하게
가로가 더 길고 세로가 짧아
약간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가격은
아울렛에서 약 31만원에 구매했네요! 

 

 

내부는 이렇게 6개의 카드 공간이 있어요.
요즘 핸드폰으로 대부분 다 하기
때문에 카드공간이 굳이
많이 필요할 것 같지 않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충분한
수납공간 같습니다.
저도 삼성패이를 보통 사용하기 때문에
많이는 필요 없었어요. 많이 넣어 봤자
모양만 이상하고 무겁기만 해요.

 

 

 

 저는 마지노선이 4개만 넣으려고요.
그이상은 늘어날 것 같아요.
넣어도 슬림해보이고 괜찮지 않나요?
ㅎㅎ 선물용으로는 최고네요.

 

 

제가 받은 선물은 이렇게 끝내고 가격은
구독하시고 비댓 부탁 드려요.
다음에는
제가 아내에게 선물한
입생 지갑을 올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