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프라다가방

제품리뷰/패션뷰티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17. 00:28

본문

여자 프라다가방 인터넷에서 정품 구매 후기

 

 

 

안녕하세용~오늘은 고심 끝에 산 가방 리뷰입니다.😃

프라다 파니에 사피아노 가죽 스몰백!

대부분 파니에 스몰백이라고 부르죠. ㅋㅋ

처음에 루이비통 네오노에를 사려고 했는데

뭔가 2%마음에 안들어서 계속 생각만 하다가

우연히 파니에 스몰백을 보고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백화점가서 본 후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 했어요.^^

큰 박스 안에 저렇게 소박스로 왔더라구요.😄

아래 위로 푹신푹신한 종이들이 엄청 많았습니다.ㅋㅋ

 

 

 

 

 

조심스럽게 가방을 꺼내봅니다.!!!!!

 

 

 

 

 

 

사피에 스몰, 미듐 중에 고민을 했었는데

스몰백 구매하기를 잘한거 같아요 미듐은 너무 커서 크로스로들면 부해 보일것 같더라구요.

(전 대부분 크로스로 매고 다닙니다.😅)

평소에 휴대폰, 지갑, 작은 파우치정도로 들고다니는데

충분하더라구요! 짐 많이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미듐사이즈 사시길 추천드려요.

참고로 스몰 사이즈가 대략 가로17cm, 세로11cm, 높이18.5cm 이고

미듐 사이즈가 가로22cm, 세로13cm, 높이23cm입니다.

 

 

 

 

 

 

가방을 넣을 수 있는 천가방?은 기본 구성품이죠. 😄

가방에 비해 사이즈가 넉넉하네요. ㅋㅋ

 

 

 

 

 

 

가방 안에 들어있던 보증서 입니다. :D

 

 

 

 

 

 

요건 스트랩가방이예요ㅋㅋ엄청 귀여워요.

스트랩은 길이가 110cm정도 된다고 합니다.

제 키가 167cm인데 조절 안해도 딱 좋았어요.

조절도 가능하니 키랑은 상관 없을듯!

 

 

 

 

 

아래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안쪽은 공간이 두칸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실용적이고

안감은 100% 천연 양가죽이라고 해요!

빨간색 내부가 포인트😆 너무이뻐요.!!!

 

 

 

 

 

 

파니에 가방은 지퍼가 아니고 저렇게 자석으로 되있어서

딱 붙습니다. 생각보다 견고해요ㅋㅋ

누가와서 가방 뒤집는거 아니면 내용물 흐를 일은

없을듯 해요.😅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은 예전부터 쭉 인기가 많았죠.ㅎㅎ

스크레치도 잘 안생기고 검정색이라 때탈일도 없을듯 해요. 무엇보다 가벼워서 너무 좋습니다.

다른 체인백은 무거워서 시간지나면 어깨가 아프더라고요.ㅠㅠ

이건 데일리 백으로 딱인듯🙌

 

 

 

 

 

 

네임텍인데 그냥 디자인으로 있는거 같네요.

쓰임은 잘^^;;

 

 

집에 있는 보버디퓨저와 크기 비교샷ㅋㅋㅋ

가방은 작아보일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많이들어간다는거~~

 

 

 

 

 

 

마지막으로 스트랩 착용하고 한 컷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색감이 너무 고급져요. ❣

백화점에서는 정가 270만원정도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 돈주고 사기는 너무 아깝더라구요ㅠㅠ

"백화점에서 사면 2년간 A/S가능한거 빼고는 싸게 사는게 훨씬 낫겠다."싶어서 병행업체도 알아보니 오프라인 매장도있고 믿을만해서 gs shop통해서 샀어요!

gs shop에서도 정품보증카드와 6개월 안으로는 A/S무료 더라구요 어차피 할 일은 없겠지만ㅋㅋ

입생 선셋백 미듐을 백화점에서 산지2년 넘었는데 A/S한번도 안받았거든요 돈아깝😭😭

다른 롯데쇼핑몰, 현대몰등은 재고가 없고

gs shop은 재고가있다가 없다가 하더라고요!

의심 많으신 분들은 백화점에서 사는게 낫습니당ㅎㅎ

이상 프라다 파니에 사피아노 가죽 스몰백 리뷰 였습니다!😄
좋아요♡버튼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