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용으로 추천 프레쉬 슈가레몬 바디로션, 샤워젤

제품리뷰/패션뷰티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2. 07:23

본문

제가 선물 받고 너무 만족하고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프레쉬 슈가레몬 바디로션, 샤워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선물로 받은

fresh 슈가레몬 바디로션&샤워젤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택배로 박스안에

뾱뾱이로 상품에 손상이없도록 안전하게 배송이와요.!

 

 

 

 

 

 

 

 

 

구성품으로 샤워볼, 소이페이스 클렌져, 로즈

페이스마스크, 바디로션, 샤워젤이 들어있어요.

세트로 사면 샤워볼, 소이페이스 클렌져, 로즈페이스

마스크는 추가구성품으로 줘요.!

 




 

 

 

 

 

 

샤워볼은 제가 이제까지 썼던것중 가장 좋았어요.

물로 살짝만 적셔서 샤워젤 조금만 펌핑해도

거품이 정말 잘났어요. 빳빳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저는 평소에 바디로션, 바디워시를 거의 사용하지않아요.
샤워 후에 미끌거리는 느낌이 싫어서 스크럽이나 비누를
주로 사용했어요. 그래도 선물받았으니 바로 써봤어요.
일단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상큼달달한 레몬향이 진동해요. 신랑이 둔한데 좋은냄새가 난다며 물어볼정도 였어요^^ 그리고 샤워후 미끄러운 느낌도 안나더라구요.
그게 가장좋았어요.

 

 

 

 

 

 

 

바디로션도 바디젤과 같은 상큼달달한 레몬향이 나요.
일단 냄새가 너무좋으니 평소에 잘 바르지않던 저도 샤워후에는 무조건 바르게되더라구요.
기름지지않고 몸에 금방 흡수되요. 여름에 쓰기 딱인거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내가쓰기에도 정말 좋은제품 같아요.!!
가격은 70,000원정도 하는거 같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비싼값 하는 제품인거 같아요.
선물하실일 있으면 추천드려요^^.
밑에 좋아요♡버튼 부탁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