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드러운 북포항 시민제과

전국맛집/경북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3. 07:00

본문

부드러운 북포항 시민제과

 

 

 북포항 우체국 바로 근처에 위치한 시민제과
1949년부터 이어온 느낌이네요 ㅎㅎ
주차장이 많아
아무 주차장에 주차하고
빵사고 1,000원 내고
나왔어요~

 

 

 

내부 빵 종류가 많네요 ㅎㅎ

 

 

 

케잌도 귀엽구 이쁘고
저 왼쪽 토끼눈이 넘 귀엽지 않나요
확대하면 가격도 나와요!

 

 

 

식빵도 살까하다가
다른 빵 많이 사서 패수!!


 

 

쌀 카스테라 초코 카스테라 전부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합니다!

 

 

빵에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네요
가운데 빵 픽픽!

 

 

 

너무 많아 뭘 골라야 될지 모르겠어요 사진으로
보인다면 미리 대충 고르고 가세요 ㅠ

 

 

 

 

케잌뿐 아니라 조각 케잌도 있어서
조금씩 즐기고 싶은분들도 ok!

 

 

 

 내부에서 드실 수 있고
2층에 다 올라갔네요 사람들이
이층을 못찍어 아쉽습니다 ㅠ ㅠ

 

 

 

가격도 착해서 이런곳은 한번이라도 더 가줘야 돼요!

 

 

 

다른 포장은 없고
종이포장지만 있대요 ㅎㅎ참고하세요
환경을 위한 일이니 동참!

 

 

 

찹쌀도넛 부터 먹었어요
윤기가 좋고

 

 

 

팥이 완전히 앙금만 있는것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제 취향저격이예요 ㅎㅎ

 

 

 

크림롤 사진인데
모양도 이쁘고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져요

 

 

 

안에 크림도 가득합니다~!

 

 

 

초코빵인데 너무 맛있어요
뭔가 과자 같은게 중간 중간
씹히는데 넘 고소해요 ㅠ

 

 

 

안에는 초코소라빵안의 초코렛맛
초코렛도 들어있어요
그게 정말 맛있어요 ㅎㅎ

 

 

 

빵이 하나하나 다 부드러워요 ㅠ
어케 배신하는 맛이 하나도 없죠

 그 외의 빵들도 다 맛있어요
특히 장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자주 가시는 곳이랍니다 ㅎㅎ

다들 북포항가시면 꼭 들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