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동가면 꼭 먹는 안동구시장에 위치한 안동유진찜닭

전국맛집/경북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5. 07:00

본문

안동가면 꼭 먹는 안동구시장에 위치한 안동유진찜닭

제가 안동에 가면 꼭 먹는 안동유진찜닭이예요
지인을 통해 알게 됐고 다른곳도 많이
다녀 봤는데 여긴 정말 제가 먹어본 찜닭중
제일 맛있어요 ㅎㅎ
여기 찜닭집이 하도 많아서
고민 많이 되실 거예요
처음 오신 분들은 잘모르니까
아무데나 들어가시죠
그래도 찜닭 거리니까 전체적으로
맛도 상향 평준화입니다

 

내부는 좁아서 많이 못들어가지만
옹기종기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뭔가 진짜 맛집 포스가 나구요
나중에 블로그를 시작하면 찜닭은 무조건 이집이다
생각하고 있던 집입니다 ㅎㅎ

 

옥탑방 비슷하게 2테이블이 위에 더 있어요 위에서
아래로 한컷 ㅋㅋ
진짜로 맛집 포스아닌가요?
찜닭도 금방 나오고 찜닭을 생각보다
사람들이 빨리 먹어서 금방 회전합니다

저도 2층은 처음 올라왔는데
오히려 1층보다 조용해서 담에 또
2층에서 먹고싶네요

 

 2층에 있던 가격표예요
참고하세요
오늘은 마늘통닭이 안 돼서 못 먹었지만
다음엔 꼭 먹어야겠어요 ㅎㅎ
택배도 가능!

 

저는 오늘 갈비찜에 밥을 먹고가서
4명이서 찜닭만 먹을 생각하고
1마리 반을 시켰는데
처음 가시는 분들은 나중에 밥까지 비벼드실
생각하고 시키세요ㅎㅎ 양이 꽤 많아요
일단 닭고기를 건져먹고
당면은 여열로 조금 더 읶게 놔둡니다

 색은 연해보여도 맛은 연하지 않습니다 ㅎㅎ

 

닭고기를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당면을 드시면 되세요

 당면이 생각보다 매워요
아참! 맵기는 단일 메뉴인데

아이들이나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은
"덜 맵게 해주세요"나 "안맵게 해주세요" 하면
저 고추 들어간걸로 해서 맵기를 어느정도
조절해주니 참고하세요~

 

주소는 이거예요 참고하시구요
: D ----> 경북 안동시 남문동 18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