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니터링 팩 빠진 풀체인지 패밀리카 카니발 신형 실구매 프레스티지등급

차스토리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9. 21. 09:07

본문

카니발 실사용 중(옵션:드라이브와이즈, 스타일, 오토슬라이딩 도어, 유보네비게이션, 컴포트)

 

사전계약하는날 바로 계약을 진행 했습니다.
옵션은 제일 낮은 등급에
옵션 : 드라이브와이즈, 스타일, 오토슬라이딩 도어, 유보네비게이션, 컴포트 이렇게 넣었습니다.

모니터링팩을 추가하려 했지만 사전계약 순서가 있고
다시 계약하게 되면, 내년으로 출고 날짜가 미뤄 질 것이라는 말을 듣고 아쉽지만 ㅠ 넣지 못했습니다.


그 전차는 올뉴쏘렌토였는데, 차키가 훨씬 세련되졌습니다.
마음에 듭니다. ㅎㅎ오토슬라이딩 옵션을 넣으면
차키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오토 슬라이딩으로 문을 열면 왠지 하차감이 좋네요.
옵션, 등급이 엄청 높은 차량처럼 보여집니다.


제가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인테리어중에
모니터링 팩을 넣지 않아 현 그렌져ig처럼
네비게이션과 계기판이 이질감이 심하면 어쩌나
자료를 찾아봐도 없길래 걱정했습니다.


어떤가요? 이질감이 느껴지시나요? 다행히도
색도, 유광 정도도 비슷해서
큰 이질감이 없었습니다.

 제가 찾을때 이부분은 없고 무조건 옵션 들어간 사진밖에 없길래 ㅎㅎ 간단한 리뷰정도로 올려봤고요.
워낙 가격대비 잘 나와서 기어봉, 계기판 옵션 넣지 않았다해서 후회 되지 않습니다.

옵션 넣을지 넣지 않을지 이사진보고 고민해보시구요.

저한테는 이제 곧 태어날 새식구를 위한 든든한 차가 되어 줄 것 같네요. ㅎㅎ

추가로 알게 되는 것은 추가글을 쓰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