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리미리 육아용품 구매 애착인형 젤리캣 토끼인형(jelly cat)

우리 결혼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12. 14. 21:50

본문

육아필수템 곧 태어날 아가를 위한 애착인형 젤리캣 선택

 

이제 곧 태어날 아가를 위해서
애착인형 고민을 하다가 국민
애착인형 젤리캣 구매를 결심
하고 이 인형을 구매 했어요:D

토끼 말고도 원숭이 등
많더라구요~


런던에서 만든건가??ㅎㅎ


사실 생긴것도 정감가게
귀여운 것도 아닌것 같고
어떤점이 좋나 열어서
직접 보니까 촉감이
너무 좋아서 아이들이
좋아하겠다 싶었습니다.


"신생아에 적합
그러나 보호자의 관리하에 사용할 것"
역시 책임을 피하기 위한 것인가?
그래도
kc인증도 받고
믿고 사용해야죠.


 저렇게 귀랑 발바닥에
무늬가 있는게 쬐끔 더 비싼듯해요
ㅎㅎ
저는L사이즈를 샀는데
뱃속 아가가 40cm정도인데
인형이 36cm :D
빨리 아가가 가지고
노는걸 보고싶네요.
가격은 특가때 사서 저렴하게
겟했네요
육아필수템 하나하나
장만하는 재미에 살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