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도권 로타릭스 가격 좋은곳 아이조은연합청소년과의원

우리 결혼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1. 6. 19. 22:47

본문

가격 차이가 천차만별이라 직접 찾아봄 수도권 로타릭스 가격 좋은곳 아이조은연합청소년과의원


필수 주사로 포함이 안 돼서 돈을 지불해야 하는 로타릭스 주사
게다가 로타릭스 주사는 2회를 맞아야 하기에
가격이 비싼곳에서 맞는다면, 꽤 부담일 수 있죠.

그래서 로타릭스 싼곳을 찾아봤어요.
제가 사는 곳은 산본, 안양이라서 이 주위를 찾아봤는데, 대부분이 2회 다 맞으면 300,000원 이어서 아 30이 규정 가격이구나 생각했죠.

마지막으로 찾아본 곳이 제 회사 근처인 시흥인데요.
이름은 아이조은연합청소년과의원
1회 비용이 100,000원 이고 2회 일괄 결제시에는
180,000원 이어서 엄청 싸게 결제했습니다.
저는 일괄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2회차를 맞으러 가니까 가격이 올라서
216,000인가로 올랐더라구요.
그래도 싼편이긴한데 그래도 기분 좋았네요.

산본에는 공짜 예방 주사를 맞으러 갔는데
거기서 "로타릭스 안먹이나요?"라고 물었는데
"저희 다른곳에서 먹였어요."라고 했더니
"왜 다른데 가셨나요?"라고 물어서
다른데 180,000원이라서 거기서 먹였어요.
하니까 "엄청 싸네요!!"라고 하더라구요.

아이 키우면서 돈 나갈일이 많은데
누군가 이글 보고 ㅎㅎ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기름 값 손익 분기점 생각해서요~!
주소는 요기 아래!

※홍보 아니예요 코로나로 힘든시기
아이를 낳고 키우시는 분들이 있으니
제가 찾아보고 쓰는겁니다.
더 싼곳이 있다면 저한테도 알려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