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수원시 화서역 도보 3분 거리] 브라이덜샤워/파티, 100일 잔치/돌잔치, 비지니스 회의 가능한 도심속 공간대여 '이지플레이스'

우리 결혼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4. 1. 21. 15:43

본문

[경기도 수원시 화서역 도보 3분 거리] 브라이덜샤워/파티, 100일 잔치/돌잔치, 비지니스 회의 가능한 도심속 공간대여 '이지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경기도 수원에 거주했지만 지금은 꽤 멀리 살고 있고 지인을 만나려고 수원에 다시 가게 되었는데, 지인과 저희 모두 아이도 있고 맛있는 것도 먹고 싶은데 "편하게 놀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공간대여 '이지플레이스'라는 곳을 방문한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D
위치는 경기도 수원역에서도 가깝고 화서역에서는 더욱 더 가까운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오피스텔 201동에 위치해 있는 곳이었습니다. 지도상으로 위치가 좋아서 예약했는데 직접 가보니 화서역에서 도보 3~5분거리에 있었고 창문너머에는 횡단보도 하나 두고 화서역 스타필드가 위치해 있더라고요.
지인들과 2년만에 만나는 자리어서 만남의 목적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오랜만에 사는 얘기도 하려고 만난거였는데 스타필드 아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어서 굳이 음식을 시키지 않아도 직접가서 빠르게 음식을 사올 수 있었던게 '이지플레이스' 위치의 장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화서역이 차를 타고 오면 영동선, 제1순환선, 경부선 웬만한 고속도로랑도 가깝게 되어 있고 기차를 이용한다면 수원역이 가까워서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 묶고 가기에도 너무 가성비가 갑인 것 같더라고요. 그런분들께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위치: 경기도 수원시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오피스텔 201동 902호(수원시 장안구 수성로157번길 60/브리시엘 오피스텔 201동 902호)
 

공간대여 / 거실

다녀와 보니 위치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서 너무 위치 얘기만 한 것 같네요. ㅎㅎ  이제 내부 이야기를 해볼까요? 내부는 따뜻한 분위기의 밝은 조명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사실 지인들과 모여서 음식을 먹을 때 "연애때 생각난다.", "브라이덜 샤워 여기서 했으면 좋았을텐데", "음식만 먹고 놀기에 아깝다." 등 이곳으로 모인거에 다들 너무 만족했습니다.
실제로 이곳(이지플레이스)에서 근처 회사사람들도 시간내서 회의, 아니면 소규모 팀 회식 등도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제가 사는 곳 주변에는 이런 가격에 이런 공간이 없다는게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위에 조명, 거울 또한 적절한 위치에 있어서 사진을 찍고 올리는 요즘 인스타 갬성에도 찰떡일 것 같네요. ㅎㅎ
 

두번째로 소개드릴 방은 내부에서 안방에 위치한 tv방입니다.
사실 애 엄마, 아빠인 우리에게 가장 만족스러웠던 공간입니다. 우리가 지인들과 놀 때 아직 어린 우리 아이들은 엄마, 아빠를 찾기 마련인데, 거실이 아닌 안방에 tv가 있으니 아이들은 뽀로로를...에잇, 이렇게 오랜만에 모인 날은 어쩔 수 없죠 ㅎㅎ아이들에게도 관대해지는 날! 마음껏 봐라!
4베이 구조의 오피스텔인데 거실과 가장 먼 곳이 안방이다 보니 서로 스피커 겹칠일도 없고 방 자체에 tv랑 소파만 있다 보니 딱히 위험한 것이 없으니 안심하고 서로 각자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았던 것 같네요.

 

 

그리고 작은방은 2개로 되어 있으니 작은방 1, 작은방2로 소개하겠습니다.
작은방1은 우리처럼 아이들과 오는 부모를 배려한건지 작은 놀이방처럼 꾸며져 있었습니다. ㅎㅎ뽀로로를 꽤 보니 아이들도 뽀로로는 질렸는지 모임이 밤11시쯤 끝났는데 마지막에는 이곳에 모여서 놀더라고요. 부모들은 그덕에 헤어질때까지 애들 간섭 없이 놀았네요.

 

작은방2

 

작은방2는 공실로 되어 있었는데 사실 가격보고 놀란게 사람 많으면 그냥 모텔이나 호텔가서 자는게 아니라 가정집처럼도 이용하는 목적으로도 빌려도 되겠더라고요.
숙박업소가 아니다 보니 침구류나 침대는 없지만 방따뜻하고 여름에 에어컨 빵빵한데 그런게 뭐 크게 중요한가요 ㅎㅎ 남자들끼리 지방에서 올라오면 소파자리는 경쟁하는 재미가 있겠네요.

 
 
 

012
공간대여 / 부엌

마지막 공간은 깔끔하고 넓은 부엌공간, 이곳에 저희처럼 오는 분들이 대부분 시켜 먹겠지만 그래도 꼭 상황상 간단한 조리 등 해야할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곳은 간단한 조리뿐 아니라 그냥 일반 가정집에서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을 갖고 있더라고요. 전자렌지, 커피포트, 가스레인지, 간단한 식기류 정도도 전부 구비 되어 있어서 좋았고 너무 깨끗해서 혹시나 찾아 봤더니 이 건물자체는 준공이 된지 얼마 안 되었고  "이지플레이스"라는 공간대여 해주는 곳도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더 깨끗하게 느낀 것 같네요. 

 

어떤가요? 우리딸을 찍어줬는데 아빠인 저를 닮아서 모자이크 했습니다. 무료 세팅 클릭하는게 있길래 무료세팅 올려놨는데 이쁜 꽃과 케이크랑 아이들 다치지 않게 조명으로 켜는 초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아내도 클릭하길 잘했다고 해서 오랜만에 아내한테 칭찬도 들었네요.

내눈에는 너무 이쁜 우리딸인데 이곳에서 찍으니 조명도 좋고 더 이쁘게 나오는 것 같네요.
100일때 어디 분위기 카페가서 힘들게 찍었던 기억이 있는데 다음에 곧 둘째가 태어나면 100일 잔치는 여기서 해야겠다고 마음속으로 픽하고 왔습니다.

 

 
 
 
 
 
 

네이버에서 테이블을 빼는 세팅도 세팅해주는 세팅도 각종 소품도 그렇고 다양한 이용고객을 위해서 원하는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이 점도 마음에든 부분입니다.
 
사실 다른 곳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여 소품이 너무 저렴해서 저는 "음 이게 시간당 대여비인가?" 생각 했을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예약 시간 선택

예약시간을 이렇게 1~2시간 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는게 너무 큰 장점이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원하는 만큼만 필요에 의해 이용할 수 있으니 불필요한 소비도 줄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모든 시간을 전부 이용한 것은 아니지만 블로그를 쓰다보니 시간은 이렇게 예약할 수 있네요.
 
데이타임: 11:00~15:00(원하는 시간만큼)
나이트타임: 17:00~23:00(원하는 시간만큼)
올데이패키지: 11:00~23:00(통으로 빌리기)
올나잇 패키지: 17:00~익일 09:00(총 16시간)/(클릭은 6시간으로 되어 있으나  통으로 이시간때 통으로 빌리는 것 같네요.)
올데이나잇 패키지: 11:00~익일09:00(총 22시간)/(이것도 클릭은 12시간만 되지만 설명에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이상, 너무 만족스러워서 널리 알리고픈 마음에 쓰게 된 '이지플레이스' 이용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