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해여행 바닷가 풍경과 맛이 좋은 카페 플레이스 비(place B)

전국맛집/경남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1. 09:44

본문

진해여행 바닷가 풍경과 맛이 좋은 카페 플레이스 비(place B)

 

 

 

얼마전 동상이몽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갔던 진해항의 진해루 공원, 소죽도 공원을 여행하고
진해항 여행을 준비하고 계획할 때
바로 부근에 위치한

꼭 가고 싶었던 카페 '플레이스 비(place B)'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ㅎㅎ

 

 

건물의 전경인데 플레이스 비는
4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주차공간도 충분하고(옆 부분에도 넓게 더 있어요)
주차비도 없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갬성 갬성!
정말 깔끔하고
넓은 내부를 자랑하고 있어요.

 

 

메인룸이 존재하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서
여행중에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었어요.ㅎㅎ

 

 

가장 마음에 드는 소규모 룸!
지인들과 조용히 풍경과 음식을 즐길 수 있고

 

 

여기 앉고 싶었는데 ㅠ
저희 나갈때쯤 사람이 빠졌어요.

 

 

저는 이렇게 큰 카페를 거의 못봤는데
아마 카페의 역할도 하지만 간단하게
맥주나 피자 등을 즐길 수 있어
넓고 자리가 많은게 큰 이점이 될 것 같아요.

 

 

심지어 옥상테라스까지 존재해서
올라가 봤어요.

 

 

풍경도 너무 좋고
여기에도 충분한 공간이 있고,
옥상에 나무가 이렇게 많아서
느낌이 수목원 느낌도 났어요. ㅎㅎ

 

 

빛이 역광이 났네요 ㅠ 메뉴판은 하나 찍었는데
수요층이 가장 높은 커피쪽의 가격은 잘 보이시죠?
가격이 너무 착해요.
요즘은 지방에 와도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스러울 때가 많은데 이곳은 정말
칭찬할만 합니다. ㅎㅎ
와인, 맥주, 스낵류를 판매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토스트를 먹었어야 했는데
아쉬워요. ㅎㅎ
사진대로 나온다면
빈스빈스에서 먹을라 하면
만오천원은 줘야했는데...

 

 

음료의 종류도
많아 애들도 먹을 것들이 많습니다.

 

 

타 블로그 보고 온거라
꼭 먹고 싶은 빵이 있었는데
해는 떠있지만 사람들이 한바탕하고
간시간이라..
늦게 가서 그런지
다 소진 되었더라구요. ㅠ
아쉽..

 

 

제가 시킨 맥주, 피자, 커피 ㅎㅎ
깔끔한 세팅으로 나오고
코로나 걱정 없게
위생도 철저하게 신경써 주시네요.

 

 

사실 와서 보니까 종류가 너무 많아 관리가
힘들 것 같아
맛 기대를 안했어요.

근데 씬피자 너무 맛있더라구요.
어떻게 한거죠?
관리가 힘들텐데 어케 한거죠 ㅎㅎ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하게
특히 얼굴 감자와 길다란 감자는
맘스터치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저 하얀 쏘스 집에다가 사놓고 먹어야겠다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특히 감튀에서 특이한 향이 났는데
중독성이 심했습니다
맛있는 향을 입혀놔서 향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진
감튀는 처음이네요.

카페와서 ㅎㅎ 감튀와 피자의 맛을 칭찬하다니
너무 만족해서 좋은 여행이였어요.

 

 

커피는 꼭 이거시켜 드셔보세요 .
너무 달지 않으면서
약간의 솔트 때문인지 단 맛이 더 깊게 느껴져요
과하게 달지 않으면서
단맛을 느끼니까 깔끔한 맛때문에 더 맛있어요.
이름은 카라멜 솔트 비엔나
이건 정말 꼭 드시길 강추 강추!

 

 

 

카페가 넓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
어디서 봐도 바다가 보여요.

진해여행시 꼭 들리시면 만족할만한
여행이 될거라고 ㅎㅎ 자부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