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여행 필수 코스 탐진강면사무소의 돈까스 with 비빔모밀, 판모밀 강추맛집

전국맛집/경남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 01:51

본문

창원여행 필수 코스 탐진강면사무소의 돈까스  with 비빔모밀, 판모밀 강추맛집

탐진강 사파동에 위치한
탐진강 면사무소 성산점

 

면사무소라고 쓰여 있어
의아 했는데 돈까스 집이 맞아요 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왕돈까스, 판모밀, 냉모밀
밑반찬은 소스와 판모밀용 배 겨자 파가 나오네요

 

요즘 돈까스 맛은 시큼한 소스가 많은데
이집은 숫가락으로 퍼먹어도 부담 없는 느낌이예요
특히 달콤한 땅콩이 들어간것 같아
알러지 있으신분은 꼭 참고하세요

 

돈까스가 매우크죠? 5명이서 갔는데
한테이블당 돈까스를 하나만 무조건 시켜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따로 2 : 3으로 나눠 앉아 먹을께요." 했더니
직원 왈 "원래 안되는데 그렇게 하세요"
라고 하더라구요

5명이서 아무리 돈까스가
커도 한개 먹는건 좀..


우여 곡절 끝에 한입!
그래도 맛이 모든 불편을 상쇄 시키는
맛이었네요
크지만 얇은 돈까스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함도 살아있고

 

두명이서 돈까스 판모밀 비빔모밀 클리어
(양이 엄청 많으니 도합 2개만 시키세요)

 

판모밀은 정갈하게 나와요
돈까스가 메인이지만 모밀 전문점이라고 했으면
모밀이 메인이라고 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아까나온 파, 배, 겨자를 넣고 간을 해줍니다

 

비빔모밀도 맛있어요
이것도 인기메뉴!

 

제기준엔 맵지 않아요 ㅎㅎ
면을 잘만들어서 모밀 자체가 기초가 탄탄한
건물의 느낌이 나요

 

메뉴판도 한 컷!
찍는중에 집에와서 보니 저 돈까스 크기 보이시나요?
제가볼때 가로x세로 사이즈가
30cmx25cm??
정도 되보여요
가격도 착하네요 ㅎㅎ

일반 사람 2명이서 오면 17,000원 정도에 뚝딱!
식사를 해결할수 있네요

 

 정동원, 남승민은 왜 한테이블에 2개를 준거죠?
그래도 맛집 인증 사진아니겠나요~

다만, 아쉬운점은 온도가 적당해서
가게 문을 열어 놓는데
바로 근처에 흡연장이 있어
밥먹는 도중에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주차공간도 아쉬우니 약간 여유있게 가세요 ㅎㅎ

그래도 평형을 유지할 수 있게 장단점이
골고루 존재해서

언제든 다시 오고싶어진 맛집입니다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