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보다 부지런한 부산 서면 브로쓰마카롱

전국맛집/경남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1. 12:20

본문

남보다 부지런한 부산 서면 브로쓰마카롱(일찍 오픈)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56 서면시장 2층에 위치한
브로스마카롱
영업시간: 10:00~20:00시
휴무: 일요일

 

 

 

저번 부산 여행중 떠나기전 전포 카페 거리

마카롱이 유명하다고 해서 서치중 발견한

브로쓰 마카롱. 브로쓰 마카롱은

전포 카페 거리에 있는건 아니지만 멀지않은곳에 있어요.

서면시장 청년몰 2층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없어서 길거리에 주차후 빨리 사왔어요.

마카롱 종류가 20가지 정도는 되보이네요.

 

 

 

 

마카롱 6개 구입 보냉포장은 없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포장 용기가 너무 귀엽네요.

얼른 집가서 먹어야지!

 

 

 

 

 

순서대로 우유앙버터, 카라멜크림뷔릴레,
초코브라우니, 순수우유, 스노우오레오, 돼지바

엄청 맛있어 보여요.!!


 

 

 

 

 

초코 브라우니!! 브로쓰 마카롱이 전체적으로

꼬끄가 다 쫀득했어요~잘못 사먹으면

꼬끄가 바스러지는데 맛이없죠.

이건 필링도 옆으로 흐르지않고 무거운느낌?

안에 브라우니와 필링이 조화롭게 맛있었어요.

찐한 초코맛 원하시는분들 강추.!

 

 

 

 

 

스노우 오레오. 위에 오레오와 쿠키 가루가 뿌려져있어요.

이건 쿠앤크 맛.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 비슷한 맛이었어요.

필링은 쫀득하진 않고 약간 크림치즈 식감 이었네요.


 

 

 

 

 

돼지바 마카롱. 아이스크림 돼지바를 보고

만든거 같네요. 맛도 돼지바와 비슷했어요.!!

필링도 쫀득하구 깨물면

안에 딸기쨈도 들어있어서 가장 맛있게 먹은

마카롱이 었어요.^^

 

 




 

 

순수우유 마카롱. 전 사실 꼬끄맛의 차이는

잘 몰라서..그냥 쫀득하면 됩니다.

이 마카롱은 가장 기본적인거 같았어요.

꼬끄안에 가벼운 우유크림?

이것도 깨물면 옆으로 다 튀어나옴;

전 필링도 쫀득한게 좋은가봅니다..

 

 

 

 

 

카라멜 크림 뷔릴레. 마카롱집 가면

거의 기본으로 이건 항상 시키는거 같아요.

달달한 설탕맛. 꼬끄가 엄청 쫀득 했음.

맛있었는데 5개째라 느끼했어요..

한번에 다 안먹으면 돼요.^^

 

 

 

 

 

 마지막으로 우유 앙버터.

앙버터를 평소에 너무좋아하는데

마카롱으로 먹어보는건 처음이라 엄청 기대를

했음. 생각만큼 맛있었어요.

팥이있어서 그런지 마지막인데도 덜 느끼

하더라구요 크림이랑도 잘어울리고

일단 꼬끄가 쫀득하니 다 맛있게 느껴짐.

저는 초코브라우니, 돼지바, 앙버터가

제 스타일 또 먹구싶네요.


​무엇보다 다른 마카롱 집보다 일찍 열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마카롱집을 여러군데 서치하고 다 가보려 했는데

일찍 가니 보통12부터로 돼 있고 여기는 11시에 갔는데도

열려 있어서 부산 바로 떠났어야

됐는데 너무 감사한 마카롱 집이였어요.

 



여러분도 가실 기회가 되시면 꼭 가보세요.~

마카롱 특유의 쫀득함 바로 느끼실 거예요.~^^
밑에 좋아요♡버튼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