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오션뷰 카페 추천 마소마레(massomare)

전국맛집/경남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2. 8. 10. 15:52

본문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28-5에 위치한 마소마레를 다녀옴.

휴가를 맞아 거제여행을 갔다.
저번 여행에 거제여행에 대한 좋은
기억이 있기에 이번에 또 가게 되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아보니 2개 정도 리뷰가 괜찮은 곳이 나왔다.
그 중 '마소마레' 픽!
주차해주시는 분도 계시고 주차장도 여유 있어서 주차고민은 필요 없는 곳 같다.

들어오자마자 빵과 케잌, 마카롱이 있고
현재 배가 불른 우리 일행은 커피정도만 먹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는 안 먹어 본게 후회가 된다.


일단 요즘 빵 값도 비싼데 이정도면 가격이 양호한 편인 것 같다.


커피는 1인당 무조건 1잔을 시켜야 한다.
(영유아는 제외)
"커피 맛보단 자릿값으로 간다." 생각해야겠다.
개인적으로 라떼들이 너무 달았다.


카페에서 찍으니 해변이 이렇게 보인다.


캐노피로 올라가면 각 자리마다 천막이 있어서 분위기를 즐기기에는 너무 좋았다.


이날 너무 더워서 아무도 이용하지는 않은듯 하고 내부에는 사람이 많았다.


사람이 많아도 많은 사람이 수용될 만큼 자리가 충분했다.


사실 너무 더워서 아무도 안 나오다 보니 거의 우리 가족만 외부를 이용했다. 너무 덥지만 보이는 하늘처럼 사직찍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


우리 아이도 한 컷, 다음에 또 가서 제대로 빵도 먹어보고 여유를 즐겨야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