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민락동에 위치한 광안리뷰 홍유단

전국맛집/경남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6. 1. 07:30

본문

 

 

 

홍유단 대표이미지

 

홍유단 입구1

홍유단 입구2 

광안리에 위치한 홍유단이란 중국음식점에 가면
입구부터 맛집 포스가 나요~
연예인 분들의 싸인이 있고
일반 중국음식점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맛나 보이네요.

 

 

홍유단 및반찬

홍유단 멘보샤들어가서 기본 셋팅은 이렇고
기본 셋팅은 간이 강하지 않았어요.

 


 

홍유단 멘보샤

비싸도 고급 재료를 사용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굳굳 멘보샤중에
제대로 된 멘보샤는 처음!

 

 

 

홍유단 멘보샤 타르타르소스

소스에도 찍어먹구!
달달한 소스가 잘어울려요
타르타르 소스인가?ㅎㅎ

 

 

 

홍유단 양장피

양장피도 맛있었어요.
재료가 신선해서 처음엔
그냥 먹고 나중에 겨자를 뿌려 먹게 유도하시네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중국 음식은 먹으면 금방 물리고
느끼한데
이곳은 단순 중국 음식이 아니라

요리를 먹는 느낌이 강해요

 

 

 

홍유단 양장피 비빈것

이건 비빈 모습이예요. 각 모서리에 있는
삮힌 계란?저게 너무 맛있어서 더 달라 하고 싶었어요.
넘나 고소한데 ㅠ 같이 가서 제가 다 먹을정도로 맛있었어요.

 

 

 

 

홍유단 탕수육

탕수육은 사진보다 피가 얇아서 더 맛있었어요
전 찍먹인데 부먹으로 나오다니!!!

그래도 맛있었어요.

 

 

홍유단 짬뽕

마지막으로 짬뽕은 진짜 인생 짬뽕이였어요.
짬뽕 국물과 면이 따로 노는데 밖에
요근래에 못먹었는데 여기는 진짜
굳굳
따로 놀지 않고 면에 간이 잘 들었고
넘나 얼큰했어요!
생각보다 맵습니다.

단순 중국 음식이 아니라

요리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드시러 가세요~!

 

 

영업일 : 매일

영업시간 :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