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인 중독 군포점 와플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7. 07:31

본문

배달까지 빠른 카페인 중독 군포점 와플 후식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식후 항상 간식을 먹는데 오늘은 와플이 당기더라구요.^^ 나가서 먹긴 귀찮고 배달되는 와플집을 찾다보니 '카페인 중독'이 후기도많고 맛있어보여서 주문.!
와플종류가 10가지 정도되는거 같았어요. 그 외에도 커피, 스무디, 음료, 마카롱, 토스트등 메뉴가 많았어요.!
주문하고 30분정도 지나서 금방 왔어요. 건빵 한봉지는 서비스.~

 

 

 

 

생크림이 종이에 묻어있지도 않고 포장이 깔끔하게 오네요.
밖에서도 먹기 편할거 같다는 생각!

 

 

 

 

 

위에서부터 애플 와플, 돼지바 와플, 누텔라 와플 입니다.
너무 이쁘고 먹음직스럽네요. 생크림도 가득가득.~
매일 매일 직접 생크림을 만들고 주문즉시 와플을 굽는다고 적혀있었는데 과연 맛은.~

 

 

 

 

 

처음으론 가장 덜 달아보이는 애플 와플을 먹었어요.
일단 생크림이 너무 맛있음. 묵직한 느낌의 크림은 아닌데 적당히 달면서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구요.(크림 잘못먹으면 느끼하고 입천장이 간질간질해서 못먹어요.ㅠㅠ) 애플쨈과의 조합도 좋았어요. 아쉬웠던점은 쨈이 크림에 비해 양이 너무 적은느낌. 쨈만 좀 더 발려있었으면 더욱 맛있었을거 같아요.^^

 

 

 

 

 

두번째로는 돼지바 와플! 초코시럽, 딸기쨈, 쿠키가루, 생크림이 들어갔어요. 초코시럽이 음 인위적인 맛이났고 딸기쨈도 뭔가 따로노는 느낌..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신랑은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누텔라 와플!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누텔라는 배신을 안하는 맛이예요!!
생크림과 조합은 두말할것도 없고 그냥 맛있었습니다. 주문할때도 이름이 (이구역 최강자) 누텔라 와플 이더라구요.ㅋㅋ 제일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 다음에도 누텔라 와플은 꼭 먹어야겠어요.
아쉬웠던건 와플이 좀 눅눅했어요.. 그래도 집에서 편하게 와플을 먹을수 있다는거에 만족!

 

 

 가격은 배달팁까지 12,800원 나왔어요.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거 같아요. 와플이 생각날때 한번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밑에 좋아요♡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