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정에 위치한 복계도로통닭 맛있는 닭강정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6. 07:33

본문

금정에 위치한 복계도로통닭 맛있는 닭강정(feat.치킨리뷰는 다음에)

 

 

 

 

 

 

 

 

 

 

 

복계도로통닭이 저희집 근처로 들어왔을때 저는 체인점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왠지 맛집포스가 느껴졌어요. 이거 쓰면서

체인점이 아닌줄 알게 되었네요. ㅎㅎ

집 근처라 닭강정은 10번정도 먹은거같고 닭껍질튀김, 통닭도 여러번 먹었어요.

한번만 가서먹고 평일저녁은 회사근처라 회식도 많이하고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금정역 1번출구로 나와서 쭉걸어오면 상가들이 보여요.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당.
오픈한지 5개월 정도 된거같아요.

내부가 그리 크진 않습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금정역 맛집에 추천 할만한것 같네요.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통닭이 메인이긴 하지만 안주류도 엄청 많습니다.

회식하러 오는분들이 많아서 그런거겉아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아요.!

껍데기튀김은 처음엔 맛있었는데 몇번 먹다보니 좀 짜고 느끼했어용..

닭강정은 싸고 맛있어서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닭강정 포장.!

 

 

 

 

 

 

 

 

 

전 매운걸 잘먹고 신랑은 잘 못먹어서 사장님께

매운맛, 보통맛 반반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가능하다고 해주시더라구요.!

왼쪽이 매운맛 오른쪽이 보통맛. 오늘따라 양이 너무 많았어요.ㅋㅋㅋㅋ

12,000원에 2마리 먹는 느낌. 근데 양이 매번 달라서 좀 당황.

그래도 많으면 좋죠.!

 

 

 

 

 

 

 

 

 

이건 매운맛. 처음에는 매운지 몰랐는데 먹다보니 맵긴 맵더라구요.

기본 양념에 캡사이신 약간 섞은 매운맛?

튀김이 바삭바삭 하긴했는데 이날은 튀김이 좀 두꺼웠어요.ㅠㅠ

그래도 기본 양념도 맛있고 튀김도 바삭해서 다 먹긴 했어요.ㅋㅋ

 

 

 

 

 

 

 

 

 이건 보통맛. 사진으로는 차이가 없는데 실제로 보면 매운맛이 확실히 빨간색이예요.!

보통맛은 매운맛은 거의 없고 달콤한 닭강정 맛이예요.

전 매운게 좋아서 매운맛으로 손이 계속 갔어요.

신랑은 보통맛 매운맛 다 많이 먹더라구요.

둘다 매운맛의 차이지 다 맛있었어요.

매콤달콤 닭강정을 싼 가격에 자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금정역 오시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복계도로통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밑에 좋아요♡버튼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