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외식 추천 두루치기 맛집 광명돼지집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0. 07:09

본문

외식 추천 두루치기 맛집 광명돼지집

 

 

 

지인을 모시러 광명ktx역으로 갔다가

가는김에 근처 광명맛집을 찾아보고 갔어요.

그 중에 찾은 돼지고기 두루치기집!

맛집포스가 느껴지는 대기인원 대기장소.

저희는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맞은편에 돼지집 별관이 또 있네요.

본관도 큰데 별관까지 있어서 대기도 길지는 않을거 같아요.

 

 

 

 

 

본관 바로옆 주차장도 정말 좋게 되있어요.

반대쪽도 주차장이 넓게 또 있더라구요. 주차걱정도 할필요가 없어요.^^

 

 

 

 

 

들어갔을땐 이미 세팅이 되있었어요.

인원수대로 안내해주십니다. 밑반찬으로는 오이, 고추, 마늘, 무장아찌?가 나오네요.

그리고 김치가 인원수에 맞게 나와요. 바로 먹는게 아니라 두루치기에 넣어드셔야 해요.

 

 

 

 

 

김치를 두루치기에 넣고 끓이면 됩니다.

양파가 엄청 많아요.

 

 

 

 

 

어느정도 끊은 모습이예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메뉴판 이예요. 밑에보면 먹는방법도 나와있네요.

그리고 저는 가격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두부는 한모는 너무 많을거 같아서 반모만 시켰어요.

 

 

 

 

 

두부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맛. 두부 꼭 추가해서 드세요.!

 

 

 

 

돌솥밥에 갓 지은 밥을 줘요.

밥 양이 일반 돌솥밥의 1.5배정도는 되는거같아요. 밥 양이 많아요!

 

 

 

 

 

매콤하고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맛있게 달아요.

고기도 냄새안나고 엄청 두툼합니다.김치도 고기만큼 맛있었어요.

이제서야 여길알았다니.. 일주일에 한번은 올거같아요. :D

 

 

 

 

 

그리고 마지막은 라면추가. 라면도 맛있었지만

양념이 생각보다 빨리 조려져서 물을 계속

부어줘야 해요.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합니다.



 

 

 

 

 

돌솥밥에 밥을덜고 물을 부어서 숭늉으로 해먹을 수 있는데

일반 물이 아니라 천연암반수 였네요.

 

 

 

 

 

 이렇게 준비해놓고 바로바로 나와요. 사람들이 몰려와서 그런거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였습니다.

위치도 광명역에서 가까우니 가실일 있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