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천호 쭈꾸미 맛집 쭉삼이의 쭈꾸미 삼겹살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17. 23:29

본문

서울 천호 쭈꾸미 맛집 쭉삼이의 쭈꾸미 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 쭈꾸미가 땡겨서 예전부터 단골집인

쭉삼이에 왔어요.! 까먹고 입구사진을 안찍었는데

쭈꾸미거리 초입에서 멀지않아요.

일단 항상 먹었던 리치세트2인(삼겹)을 주문했어요.

주문할때 덜맵게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덜맵게해야 맛있게 맵더라구요.

 

 

 

 

기본메뉴 무쌈, 땅콩소스?맛이나는 마요네즈, 쌈장,

마늘, 깻잎이 나옵니다.

 

 

 

 

 

옥수수콘도 금방나와요. 매울 때 같이 먹으면

덜맵고 쭈꾸미와도 엄청 잘 어울려요.

아마 공짜로 리필 가능 한걸로 기억이나요!

 

 

 

 

 

숭늉도 기본으로 나와요.

밥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숭늉은 맛보다는 매워서 먹었어요.히히

 

 

 

 

 

계란찜도 나왔어요.

계란찜은 평소에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손이 안갔어요. 그래도 매운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덜 매워요.

옥수수콘, 숭늉, 계란찜 과 함께 먹으니

훨씬 맛있었습니다.

 

 

 

 

 

쭈꾸미가 나왔어요.

쭉삼이에선 치즈&고구마와 숙주나물을 함께줘요

저는 이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근처에 다른쭈꾸미 맛집들도 가봤는데 쭈꾸미맛은

거의다 비슷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이드가 제일 맛있는

쭉삼이를 매번 와요.

 

 

 

 

몇분 지나지않아 금방 조리가 됩니다.
직원분이 알아서 쭈꾸미와 치즈&고구마를
뒤집어 줘요.
또 익혀먹는 숙주가 별미예요.
약간 삶은 감자맛도 나는거 같아요. 하하


 

쭈꾸미, 삼겹살, 숙주, 땅콩소스를 쌈무에
싸먹어 봅니다.
저는 깻잎보다는 쌈무가 훨씬 맛있었어요.
맛은 설명안해도 굿.


 

 

쭈꾸미를 다 먹을때쯤 당면이나 스파게티면 중에
원하는 면을 넣어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저는 당면을 좋아해서 당면으로!
납작당면이 불려서 나오기때문에 금방 먹을수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빨리 졸아서 불 끄고나서
국물이 다 없어졌어요.
빨리 덜어먹어야해요.!! 그리고 당면에 양념이
졸여져서 그런지 엄청 매웠어요.

 

 

 

마지막으로 날치알볶음밥 2인분을 시켰어요.
당면은 잘라서 볶음밥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밥볶을때 버터를 미리 양념과함께 섞어서 녹인다음에
밥을 볶아주더라구요.

 

 

김가루, 김치, 날치알, 밥 으로 구성되어 있는거 같아요.
양이 2인분치고는 많아보이진 않지만
볶으면 많더라구요.

 

 

 

 

 완성된 볶음밥입니다. 쭈꾸미도 맛있지만
볶음밥도 정말 맛있어요.
맵지않고 입에 촥 감기는 맛이예요.
저는 볶음밥이 맛없으면 다시는 안가게 되더라구요.
쭉삼이는 쭈꾸미, 볶음밥, 사이드 모두
대만족입니다.

천호에 가시면 쭉삼이를 추천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