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한끼 리뷰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18. 15:18

본문

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한끼 리뷰

 

 

 

 

 

안녕하세요. 저녁먹고 야식으로 맥도날드

신메뉴가 나온소식을 듣고(나온지 꽤 됐다네요 하하) 생각난김에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세트를 사왔어요.

 

 

 

 

 

참깨빵이네요. 맥도날드에서 상하이버거나 불고기버거를

제일 많이 먹는데 외관상으로는 차이점을 모르겠네요.

근데 포장지에 꿀이 많이 묻어있었어요.

 

 

 

 

 

토마토가 없어지고 양상추, 양파조금 마요네즈가

들어있어요. 마요네즈 양상추도 평소보다 많고

치킨패티도 큰거같은 느낌입니다.

 

 

 

 

 

치킨패티 밑부분에 허니크림치즈가 있어요.

허니부분만 찍어먹어 봤는데 그냥 꿀맛입니다.

크림치즈는 필라델피아랑 비슷한거 같아요.

크림치즈양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햄버거 단면입니다. 기존 상하이와 비슷하면서도

다르네요. 사실 허니크림치즈와 상하이가 안어울릴거 같고

느끼할거라고 생각하고 먹었어요.

 

 

 

 

생각한 맛도 아니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꿀, 크림치즈, 치킨패티, 빵 너무너무 잘어울려요.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더

넣어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약간 치킨 샐러드 먹는 느낌도 나고 치킨패티가 어느정도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매콤달콤 하게 맛있게 다 먹었어요.

근데 손에 꿀이 많이 묻어요..

맥도날드 자주가는데 자주자주 먹을거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