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우어베이커리 잠실역점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5. 07:22

본문

모든 빵이 맛있는 아우어베이커리 잠실역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에 갈일이있어서 간김에

더티초코가 유명한 아우어 베이커리에 들렸습니다.

3번째 방문이네요.ㅎㅎ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당.

 

 

열테이블 정도있어요. 갈때마다 못앉은적은 없었어요.

빵만 사서 가시는분들이 많았습니다.

 

 

 

 

 

 

마치 빵들을 레일위에 얹어 놓은거 같아요.

갈릭올리브, 깜빠뉴, 시나몬롤

 

 

 

 

 

 

 

크렌베리 호두 바게트, 소세지 페스츄리, 핫 바질스틱

 

 

 

 

 

 

 

누텔라 바나나, 카야 크루아상, 콘 소보루, 아몬드 라즈베리

 

 

빨미까레, 앙버터

 

 

 

 

 

 

버터프레첼, 크루아상

 

 

 

 

 

 

플레인 까눌레, 얼그레이 까눌레, 아우어 큐브

 

 

 

 

 

 

대망의 더티초코!! 빵 종류는 20가지정도 되는거 같아요.

크루아상 종류가 다양하네요.

저번엔 빨미까레, 카야 크루아상, 앙버터, 소세지페스츄리를 먹었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그중에 빨미까레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평소에 단거 정말 좋아하고 잘먹어요.)

이번엔 더티초코, 플레인 까눌레, 버터 프레첼을 먹어보았어요.^^

 

 

 

 

 

 

커피종류, 티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해서 빵과 함께 먹기 좋을거 같아요.^^

 

 

 

 

 

 

 

이건 아마 빵이 나오는 시간인거 같아요. 저번에 낮에

왔을때 빵이 많이 없었던 이유를 알겠네요.ㅎㅎ

 

 

 

 

 

 

 

버터 프레첼은 결제하면 프레첼에 버터를

넣어주시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어요..ㅎㅎ

3종류 다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기대.

 

 

 

 

 

 

 

버터 프레첼은 정말 이름 그대로의 맛이었어요.ㅎㅎ

버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버터 씹는식감이 좋았어요. 버터는 고소하면서

느끼하고 프레첼은 짭짤하면서 담백했어요.

전 단걸좋아해서그런지 팥이 있으면 더 맛있을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버터와 프레첼의 조합은 굿.

 

 

 

 

 

 

 

까눌레가 겉면은 카라멜화되어 검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맛이라고 설명되있는데 정말

겉면은 설탕을 굳힌거처럼 딱딱하고 달고나맛이났어요.

속은 엄청 촉촉하고 처음엔 바닐라맛인거같기도하고

무슨맛인지 생각이 안낫는데 커스터드 맛이었네요.ㅎㅎ

처음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음에 또 사먹을거 같아요.!

 

 

 

 

 

 

 

 정말 먹고싶었던 더티초코.ㅠㅠ

자르면 초코가 줄줄 흐를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저 윗부분이 정말 바삭했어요.

속부분은 부드러운 페스츄리 식감에 초코를 더한 맛 정말 찐한 초코 맛이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는 너무달다고 한입먹고 안먹더라구요..

제가 다 먹었습니다. 정말 먹다보면 더티해져요..

안묻히고 먹을수가 없어요.ㅋㅋㅋ 그래도 또 사먹을 맛 이예요.!!

아메리카노는 쏘쏘 였어요. 찐하진 않았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빵은 전체적으로 다~맛있는거 같아요.

 

근처에 매장있으면 바로가서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당.~~

밑에 좋아요♡버튼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