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얀풍차제과 동탄역점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8. 07:09

본문

하얀풍차제과 동탄역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빵 좋아하시나요?

전 빵, 과자를 너무좋아해서 일주일 내내먹어요.

하얀풍차도 여러번 먹었는데 마침 티x에서 하얀풍차 10,000원을 6,500원

쿠폰으로 할인을 하길래 바로 get! 지점은 3곳 있었어요. (매탄, 망포, 동탄)

저는 동탄으로 출근해서
하얀풍차제과 동탄역점으로 갔어요.

외관은 크고 깔끔해요. 새건물 느낌에 층고가 높았음.ㅋㅋ

 

 

 

 

 

 

사진을 다 못찍었는데 사이드로 여러종류의 빵들이 더 많아요.!

중간은 메인 빵들인거 같네요.

퇴근하고가니 많긴했지만 매진된 빵도 꽤 있었어요.

 

 

 

 

 

 

조각케익, 케익종류도 많아요.

원래 더 많은데 늦게가서 많이 없는거 같아요.ㅠㅠ

케익은 아직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기회가 되면 사먹어 봐야겠어요.^^
사실 더 넓은 전경을 찍었어야 했는데
하얀풍차제과 동탄역점 빵이 다 팔려서
빵이 아예 없는 곳은 안찍었어요.

 

 

 

 

 

 

하얀풍차제과 동탄역점하면 유명한 몇몇빵들이 있는데

크기도 너무크고 몇번먹다보니 물려서 항상 남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작은빵 위주로 샀습니다.~히히

 

 

 

 

 

 

크림치즈 오믈렛 (1400원)

일반 오믈렛보다 크기는 살짝 큰 오믈렛.!

빵은 촉촉하고 크림은 부드러웠어요.

근데 크림치즈맛은 안나고 그냥 생크림 맛이났어요.

딸기철이 아니라그런지 딸기가 넘 시큼.ㅠㅠ

그래도 같이먹으니 맛은 좋았어요.


 

 

 

 

 

 

베이비슈 (2개 3200원)

원래 가나슈를 사먹는데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베이비슈를 샀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크림이 진하면서 부드러움 맛있는 슈크림 이었어요.!

가나슈는 초코크림 가득 들어있어요.

여기 슈는 크림 정말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먹을때마다 놀라요.ㅋㅋ

슈는 먹어도 돈아깝지 않아요.!!

 

 

 

 

 

옥수수 마약빵 (2900원)

속에 감자를 으깨서 옥수수, 양파를 섞어놓은거 같아요.

윗부분은 소보루같기도하고 달달했는데 잘 모르겠네요.ㅠㅠ

맛은 감자 고로케 맛이났고 씹을때마다 옥수수 알갱이가 씹혀서 식감도 좋았어요.

양파가 있어 느끼한것도 덜했습니다.^^

 

 

 

 

 

 

바삭바삭 어니언베이글(4200원)

이름처럼 바삭바삭하진 않았고 덜질긴 바게트 식감이었어요.

속에는 크림치즈인것 같았는데 엄청 꾸덕했어요.

크림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들었고 중간 중간 양파가 있어서

이상하게 피자맛이 나더라구요.ㅋㅋㅋ 느끼하지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스파이시 소세지 (3400원)

하얀풍차 최애빵. 전 매운걸 좋아해서 그런지 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윗부분만 소스가 발려져있어요.!

빵은 꽈배기 빵 같은데 얇고 살짝 쫀득한 식감에

소세지도 싸구려 소세지가 아니고 비엔나 맛나요.ㅋㅋ

소스는 달달한 불닭소스맛? 신라면보다 좀 더 매워요.

먹고나면 입술이 따끔따끔해요.ㅋㅋ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도저언.~~

 

 

 

 

 

 

만득이버거 (3900원)

양배추, 양상추, 당근, 오이, 피클, 돈까스.? 가 들어있어요.

야채빵과 비슷 하네요. 돈까스가 꽤 두툼하고 냄새도 안나요.

매운맛 안매운맛 두종류가 있었는데 매운맛으로 사왔어요.!

소스가 확실히 빨간색.~~ 스파이시 소세지 빵과 맵기가 비슷했어요.

이건 한끼식사 대용으로 좋을거같네요.

햄버거랑 비교하자면 가격이 싼건 아닌데 맛은 있었습니다.^^

 

 

 

 

 

 

총 가격은 22,450원이 나왔어요.

쿠폰 사용해서 쓴금액은 15,450원 이네요.

몇개 안산거같은데 빵 가격이 좀 비싸긴 한거같아요.^^

그래도 빵덕후 라면 무조건 가봐야하는 빵집입니다.

빵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중간이상이예요.~~

너무 늦게가면 빵이없으니 낮에 가는걸 추천드려요.♡

이상 하얀풍차제과 동탄역점 빵 리뷰 끝.

밑에 좋아요♡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