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동동국수집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31. 07:00

본문

남양주 동동국수집

 

남양주 동동국수집 대표이미지

동동국수집 전경

제가 자주 오는 남양주에 위치한 동동국수집입니다.
동동국수집이라 잔치국수를 팔 것 같지만
주 메뉴는 생각과 다르게 국수가 아니라
육개장입니다.

원래는 국수만 팔았는데
한번 불이 나서
불나고 난 후 메뉴를 바꾸셨대요.
불이 난건 너무 안타까운 일이지만
액땜 하신건지 오히려 장사가 더 잘 돼서
바꾸시길 잘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동동국수집 및반찬

일단 자리에 앉으면 반찬을 직원분이
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셀프코너에 가서
추가로 가져와야해요.
예전에는 갖다 주셨는데 인건비 절약차원
에서 이제는 셀프가 됐나봅니다.

 

 

동동국수집 명태무침

명태 무침이 올라간 국수예요~
주 메뉴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새콤 달콤한 명태가 올라가서
입맛을 확 살려줘요.
(..저는 심지어 명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집은 맛있어서 꼭 먹습니다.

 

 

 

동동국수집 명태무침

비빔면을 잘 섞어서 찍어 봤어요
보는것으로 새콤 매콤 달콤의 맛이 느껴지시나요?

 

 

 

 

육개장 국물

그다음은 육개장을 입니다.ㅎㅎ
육칼(육개장 칼국수)도 좋지만
저는 면보다는 쌀밥이 좋습니다.
저의 스타일은 따로 국밥입니다.
이 국물맛이 좋아서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더 그렇게 먹는듯합니다.

 

 

동동국수집 육개장

건더기가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양이 적진 않지만 ㅠ
저한테는 적은 양이예요 ㅎㅎ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데
매운맛 시키면
꽤 매운맛이 나와요
맛있게 아주 매운맛이 나오니
신중히 선택하세요.
제가 먹어본 바로는 신라면 보다 매워요.

 

 

동동국수집 육전

그 다음 시킨 메뉴는 육전!!
얇게 한입크기로 잘나오고
소스는 약간 달달해서 육전과 잘 어울려요.

 

 

메뉴판 및 가격판

젊은 세대부터
나이 드신 분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동동국수집!
가격도 나쁘지 않고 아깝지 않게 드실 수 있네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 딱!
이 근처 맛집은 다 맛있어요. ㅎㅎ

 

영업일 : 연중무휴

영업시간 : 09: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20 ~ 16: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