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랑핫도그 신메뉴 쫀달 치즈볼, 불닭치즈소떡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6. 8. 07:35

본문

명랑핫도그 신메뉴 쫀달 치즈볼, 불닭치즈소떡

 

 


명랑핫도그 정말맛있죠.!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듣고 바로 사먹으러 가봤어요~
명랑핫도그를 평소에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달에 한번정도는
먹는거같아요.
그만큼 맛있는 핫도그:D
신메뉴는 양념감자튀김, 쫀달치즈볼,
불닭치즈소떡 3가지가
나왔더라구요.





양념감자튀김은 그닥 궁금하지 않아서
쫀달치즈볼, 불닭치즈소떡,
핫도그4종류를 사왔어요!

핫도그는 다 맛있어요.
맛이 없는게 없음ㅠㅠ




종이봉투에 쫀달치즈볼 5개가 들어있어요.
가격이 4000원이니 개당 800원 이네요.
크기는 일반 치즈볼보다는
좀 작은사이즈 였어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셔서
※뜨거움주의
bhc치즈볼과 맛이 거의 비슷했어요.
겉에 빵부분이 좀더 쫀득했고
치즈는 생각보다 많이는 없었어요.~
그래도 맛은있어요.^^




불닭치즈소떡 포장이 정말 마음에들었어요.
핫도그도 이런식으로 포장해주면
들고갈때 훨씬 편할거같았어요.ㅠㅠ




앞쪽만 소스가 발려져있어요.
소세지4개 떡3개
(왜 항상 떡은 하나가 적을까요..)
일단 소세지와 떡 자체가 맛있었어요.
소스는 많이 맵더라구요.
불닭소스보다 아주살짝 덜맵고 단느낌?
25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또사먹을거같아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절레절레



 
처음엔 못봤는데 먹다보니 떡안에
치즈가 있었어요.
소스가 매워서그런지 치즈 맛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도 치즈가 중간에 있어서 떡식감이 훨씬 부드럽긴 했어요.:D
쫀달치즈볼은 평범했지만 맛있는편이었고 불닭치즈소떡은
불닭소스가 발려져있어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색다른 소떡을 맛보고 싶다면 꼭 먹어보세요.^^

밑에 좋아요♡버튼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