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대근처 아차산역 스시안 초밥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6. 10. 08:41

본문

어린이 대공원 근처 아차산역 스시안 초밥, 롤 맛집

 

 

 

 

 

 

 

 

대표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촌언니를 만나러 아차산에 갔어요~
뭘먹을까 하다 아차산 스시 맛집 스시안을 가보기로했어요.
주말이라 미리 예약을 하려했지만 예약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일찍 5시30분쯤 갔어요. 그래도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나갈때쯤엔 꽉차서 대기가 있겠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지나가는 곳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계속계속 들어오더라구용^^ 맛집인증!

 

 

 

내부가 그리 큰편은 아니고 테이블이 2종류 있기때문에 편하신곳에 앉으면 될거같아요~~



 

 

 

 

 

 

스시안 메뉴판

스시종류, 롤, 면, 튀김 등 종류가많아서 좋아요.



 

 

 

주류, 음료도 있고 두가지 초밥이 반반도 가능 합니당.



 

 

 

 

 

저희는 (성인4명 어린이1명) 오늘의초밥 2개, 어린이초밥 1개, 한우+연어초밥, 새우튀김 롤, 캘리포니아 롤을 주문했어요~~^^



 

 

 

 

 

 

간장, 락교, 생강은 수시로 덜어먹을수있게 되있어서 편해요.~



 

 

 

 

 

 

먼저 샐러드와 미소된장국이 나와요. 샐러드위에 튀김가루?같은게 뿌려져있고 소스는 유자소스맛이났어요.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국수! 양은 얼마 없지만 국수만 따로 팔아도 될정도로 맛있었어요~!!!



 

 

 

 

 

 

캘리포니아롤 위에 무순, 날치알, 쪽파, 양파, (마요네즈, 데리야끼?)소스가 뿌려져있어요.



 

 

 

 

 

 

오이는 잘안보이지만 들어있어요.ㅋㅋ 크래미가 정말꽉차있고 크림치즈와 너무잘어울려요.
입에넣는순간 녹습니다.ㅠㅠ 날치알이 톡톡터져 식감도 좋고 이제까지먹은 롤중 베스트였어요! 무조건 추천!



 

 

 

 

 

 

새우튀김롤은 캘리포니아 롤과 거의 비슷했어요. 위에 새우튀김이 있는 차이정도? 새우튀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롤 자체가 맛있어서 그냥 다 맛있었네요^^ (새우튀김롤에 원래 오이가 들어있는데 빼달라고 했어요)



 

 

 

 

 

이렇게 반반초밥은 한우초밥 5개 +생선초밥 5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제가 원하는 대로 연어를 시켜 먹었는데 여기 연어는 정말 입에서 살살 녹고

밥량 대비 연어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제 취향에 맞아요.

한우 초밥은 강하게 굽지 않아서 야들야들 입에서 녹는느낌이 듭니다.

 

 

 

 

 

 

이렇게 전부 좋아하시는 분은 모듬으로 오늘의 초밥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모두 다 맛있지만 저는 위에 반반초밥(한우+연어)을 선호합니다.

 

 

 

 

 

 

특히 어린이 초밥은 어린이를 데리고 가도 같이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은 메뉴입니다.

여기에서 어린이가 싫어하는 초밥이 있을까요? ㅎㅎ

6살 조카가 너무 맛있게 먹더라고요.

다 큰 제가 슬쩍 뺏어 먹고싶기도 했어요 :D

약간 아쉬웠던 점은 "와사비가 가루로 만든 와사비 말고 생와사비 였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가격을 생각하면 생와사비 였어도 괜찮었겠다" 하는.. 그런 살짝 아쉬움 정도?

 

 

 

 

 

 

후식으로 파인애플이 개당 1개씩 나와요.ㅎㅎ

 

 

 

 

 

 

 하나도 남지기않고 깨끗하게 다먹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초밥, 롤이 먹고싶다면 아차산 스시안 절대 후회 안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