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대찌개 맛집 추천 이태리부대찌개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6. 3. 07:30

본문

부대찌개 맛집 추천 이태리부대찌개 

 

 

 

 

 

 

 

 

오늘은 부대찌개가 먹고싶어 집근처 부대찌개 검색후

찾은 이태리 부대찌개.! 한번도 못봤는데 체인점이

50개 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가장 가까운 군포점. 주차시설이 아주 좋네요.

 

 

 

 

 

 

 

 

 

주차하고 들어가면 뒷문으로 가는게 빨라요.

사진부터 엄청 맛있어 보여요.

 

 

 

 

 

 

 

 

 

방문 포장은 최대 4,000원 할인이 되네요.

다음에는 포장으로도 먹어 봐야 겠어요.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 였고 깔끔한 분위기 였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았어요.

2층도 있는거 같은데 올라가보진 않았어요.!

 

 

 

 

 

 

 

 

 

지인과 총 4명이 함께 왔는데 부대전골 4인을 시켰어요.

다음에는 돈까스도 먹어보고 싶네요.

 

 

 

 

 

 

 

 

 

주문후 밑반찬을 먼저 가져다 줍니다.

오뎅볶음, 콩나물 무침, 김치, 버터가 기본으로 나와요.

오뎅볶음은 조금 짯어요.

버터랑 밥이랑 비벼서 먹으니 엄청 고소 하더라구요.

 

 

 

 

 

 

 

 

 

밥도 처음엔 가져다주세요. 잡곡밥이라 좋네요.

 

 

 

셀프코너 라면, 육수, 밥, 반찬이 무한리필 입니다.

편하게 먹고싶은 만큼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깔끔하게 되있어서 보기도 좋았습니다.

 

 

 

 

 

 

 

드디어 부대전골이 나왔어요. 이런 비주얼은 처음 봤어요.

끓기 시작하면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 하더라구요.

햄, 베이컨, 치즈, 당면, 다진고기, 다진마늘, 다진청양고추, 양배추, 유부

같은게 들어있었어요.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걸쭉한 느낌이 많았어요.

평소에 오뎅식당을 자주갔는데 비교하면

찐하고 자극적인 맛이었네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다진청양고추 더달라고해서

개인접시에 더 섞어 먹었어요. 기본도 살짝 매워요.!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스팸을 좋아하는데

햄이 다 얇고 스팸이 없었다는점..

 

 

 

 

 

 

 

 

 마지막으로 라면 사리추가 처음 부터 넣으면 나았을거같아요.

다먹고 끓이니 졸아서 육수, 물 계속 부었습니다.

꼬들한면 좋아하시면 나중에 넣어도 상관없을거 같아요.!

주차시설도 좋고,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중간이상이었습니다. 가격대비 추천!

다음에 또 갈거같아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밑에 좋아요 버튼♡ 부탁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