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루이젠 산본점 신메뉴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6. 15. 21:29

본문

홍루이젠 군포산본점 신메뉴 갓군샌 갈릭버터, 통까스

 

 

안뇽하세요.!
오늘은 홍루이젠을 배달시켜먹어봤어요!
매번 매장방문해서 사먹었는데 가기 귀찮은 나머지..
배달비가( 3500원) 좀비싸지만
편하게 받아먹을수있어서
좋아요.:D
햄샌드위치2개와 신메뉴 갓군샌
(갓 구워 더 맛있고 든든한 샌드위치 )
갈릭버터, 통까스를 시켜봤어요.

햄샌드위치는 엄청부드러운 식감에 연유의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게 포인트죠.
계란맛은 잘 느껴지지 않지만 햄이 짭짤해서
단짠단짠을 맛볼수있어요.
저는 치즈샌드위치보다는 햄샌드위치가
더 맛있더라구요.^^

갓군샌중 통까스입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많이작아요.
겉부분은 멘보샤처럼 생겼네요.
돈까스가 꽤 두툼하고
양면에는 돈까스소스, 특제소스가 발려져 있어요.

고기에 잡내도 안나고 두툼한데
질기지않고 맛있었어요.
특제소스가 새콤달콤한 맛이나서
느끼하지않게 잘먹을수 있었어요!!
식빵은 보이는 것처럼 식감도
멘보샤와 비슷ㅎㅎ 두툼한 통까스
하나먹고도 든든할거 같아요~

홍루이젠 갓군샌중 갈릭버터입니다.
비주얼은 크로크무슈와 비슷해요.
이것도 크기가 작아요.ㅠㅠ

홍루이젠 갈릭버터는 국내산 마늘과 버터가 사용되었다고 해요. 먹는순간 너무 맛있는맛이..
치즈가 녹아서 속은 촉촉했어요.
마늘향도 기분좋게 났고 배달오면서 살짝 눅눅해진거 같았지만 너무 맛있었네요.^^
다음엔 매장방문해서 바로먹어봐야겠어요.!!
퉁까스는 3500원 갈릭버터는 3300원 이예요~
홍루이젠 신메뉴 꼭 드셔보세요: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