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 어디갈까? 토바우 한우마을!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9. 22. 14:49

본문

세종놀러가서 한우 추천, 음식 추천

 

세종에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찰나에
친구 추천으로 소고기집을 가게 되었어요.
이름은 '토바우 한우마을'입니다.

주차공간 일단 합격!

 

 

큰길에서 살짝 들어가서 그런지 앞에는 임야이고
주차장도 너무 넉넉하네요 ㅎㅎ


이렇게 1층은 고기백화점 형식 입니다.
1층에서 구매한 후 위로가서 차림비만 내고 드시면 돼요.

실제로 보면 더 신선하고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당^^


일요일 애매한시간 가서 많이 팔렸다네요. 더 빨리 갈걸 아쉽지만ㅎㅎ 남은것도 맛있어 보입니다.


대략 가격은 300그램에 4~5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는거 같애요.
상차림과 판을 계속 리셋해줘서 좋고 친절했어요.
친절하지 않은곳은 친절하다고 안적습니다.
약간 대접 받는느낌이 들더군요:D


연락처가 적혀있네요 ㅎㅎ 전화해보고 가세요.


제가 먹은 부채살입니다. ㅎㅎ
상태좋아보이지 않나요?


약간 덜 익은듯 먹으면 일품!


이건 업진살이라고 하네요. 첨 먹어봤는데
저는 갈비살이나 부채살이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이것두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거 이외에도 등심도 먹었는데 4명이서 약 20만원 쓰니까
4명다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특히, 이집의장점은 지금 바이러스로 인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겸상 없이 최소한의 손님만 받고 있으면서 파티션이 벽으로 되어 있어 아예 단독 룸으로 되어 있습니다.
현 상황에서는 정말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는 딱입니다!

여행! 되도록 하지 말아야하지만 피치못할 사정으로 가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