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싸들의 디저트 카페 노티드 청담점 도넛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6. 17. 07:15

본문

카페 노티드 청담점 맛있는 도넛 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담에 방문할일이 있어 저~~번부터 먹어보고싶었던 카페 노티드에 방문했어요^^
가서 먹지는 못하고 포장을 해왔어요. 토요일 저녁늦게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차량 이용보다는 대중교통이용하는게 편할거같아요!!

 

 

포장용기가 너무 이뻐요. 한 상자에 4개씩 넣어주시더라구요.

 

 

크기가 생각보다 앙증맞아요ㅎㅎ주먹크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기대기대

 

 

빵 겉부분에 설탕이 적당히 묻어있네용. 제가 도착했을때는 품절된 도넛이 많았어요.ㅠㅠ 그래서 있는것중에 맛있어보이는것들로 사왔네요. 순서대로 바닐라도넛, 얼그레이도넛, 우유생크림도넛, 라즈베리도넛 입니다.

 

 

처음 한입 먹었을때 제가 아는 맛이랑 비슷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엇보다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되게 부드러운 꽈배기를 먹는느낌인데 크림이 많이달지도않고 부드럽고 빵과 잘어울렸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 생크림 도넛이 제일 맛있었어요.

근데 아쉬운점도 있었어요.

 

 

마치 속이 너무 꽉차 티어나온 것 같지만 속은 약간 빈약한 느낌?

그래도 빵 부분이 워낙 맛있어서 커버가 됐네요. ㅎㅎ

얼그레이도 인기 빵인데 저는 그닥..! 차라리 우유나 바닐라 맛을

하나 더 사겠어요!!

 

 

두번째로 맛있다고 생각 되는 바닐라 크림 맛이예요.

이건 커스터드크림과 거의 비슷한 맛이예요. 크림이 쫀쫀했음

빵 때문에라도 꼭 다시 먹을러 갈겁니다.

 

 

가족들은 이걸 더 좋아 하시더라고요.

이게 익숙한 맛이면서 저빵과 조화가 잘 돼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도넛도 맛있었어요. 가장새콤하면서 느끼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한박스만 사왔으면 너무 아쉬웠을 것 같네요.

8개에 거의 3만원이라서 선물용이나 정말 어쩌다 먹어야 될것같은 가격!

청담에 가시면 꼭 즐겨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