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드러운 EGG DROP 범계점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9. 09:24

본문

부드러운 계란 EGG DROP(에그드랍) 범계점

 

 

 

 

 

 

 

안녕하세요. 쇼핑을 하다가 급 출출해져서 간식처럼

먹을수있는걸 찾다가 에그드랍(egg drop)으로 왔어요.!!

에그드랍을 2년전쯤 처음 알았는데 먹어본적은 없어서 기대기대.

 

 

 

 

 

 

 

 

모형을 진짜샌드위치처럼 잘만들었더라구요.

메뉴가 10가지 정도 되는거같은데 잘몰라서 모형을보고 시켰어요. ㅎㅎ
모형에도 전부EGG DROP(에그드랍) 써 있네요.

 

 

 

 

 

 

 

 

 

커피,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도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만드는 과정을 바로 볼수있어요. 생각보다 금방금방 만들어지더라구요.

대기가 있다고해도 10분안에 샌드위치가 나와요.!

 

 

 

 

 

 

 

 

 

스리라차 소스도 있었어요.

매콤하게 먹고싶으면 팍팍 뿌려먹으면 되겠어요.

전 다음에 뿌려 먹어야겠어요.^^

 

 

 

 

 

 

 

 

 

 아메리칸 햄치즈, 베이컨 더블치즈

(모형에서 젤 맛있어보이는 2종류 시켰어요.ㅋㅋ)

계란이 오믈렛처럼 몽글몽글하고 엄청 부드러워보여요.!!

두가지 다 비쥬얼은 대만족.

 

 

 

 

 

 

 아메리칸 햄치즈. 비쥬얼은 좋으나 먹기가 조금 불편했어요.

입이 작은건지 빵, 계란, 햄, 치즈를 한번에 먹기가 어려웠음.ㅠㅠ

각각의 맛은 다 좋았습니다.

치즈가 좀 더 녹았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계란은 엄청 부들부들 달달해서 거의 녹는 수준이었음.!!

 

 

 

 

 

 

EGG DROP(에그드랍)이
일단 부드러운 이유가 유심히 보니까 철판에서

계란을 익힐때 10초~15초 밖에 익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매우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베이컨 맛은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긴한데

빵도 짭쪼롬 하고 베이컨도 짜게 만들어져서 전체적으로

약간 짠맛이었네요. 하지만 누구나 좋아할 맛!!

 

 

 

 

 

 

 

 그리고 밑으로 갈수록 계란과 빵만 남습니다.

빵을 약간만 컷팅해서 윗부분에 토핑(베이컨, 계란, 소스 등)을

하기때문에 밑부분은 빵만 남아요.

아쉬운점이 밑에까지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저가격에 저만큼의 재료가 들어간다는것 자체가
EGG DROP(에그드랍)

만족이고 한끼 대용으로 충분했습니다.

안드셨다면 저 계란 맛을 위해 꼭!
egg drop 드셔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