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여모여 압구정곱떡 건대점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24. 10:57

본문

모여모여 압구정곱떡 건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곱창 떡볶이로 핫한 압구정 곱떡 건대점을 왔어요.!

아직 매장수가 많지는 않지만 점점 많아질거 같아요. 전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가됩니당.

간판이 되게 화려하네요.하하

 

 

 

 

 

 

 

가게앞에 떡볶이 사진이 똬악.

사진대로만 나온다면 정말 예술이겠네요.ㅎㅎ

곱창떡볶이 말고 차돌떡볶이도 보이네요.~~

저는 평일 19시에 갔는데 웨이팅이 없었어요.

압구정로데오점은 웨이팅이 길다고 들었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크지않았어요.

1층이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왔는데 15테이블 정도? 있다보니 2층도 거의 만석이었어요.

 

 

 

 

 

 

 

기본으로 물, 단무지만 나와요.

 

 

 

 

 

 

 

사이드가 굉장히 많았어요.

빙수나 돈까스 음료는 딱히 먹고싶지 않아서 세트를

시키지않았는데 다음에는 세트로 먹어봐야겠어요.

 

 

 

 

 

 

 

곱창이 들어가서그런지 가격이 다른 즉석떡볶이 보다 비싸긴 하네요.!

4명이서 한우곱창떡볶이 3~4인과 김말이, 순대, 야끼만두, 라면사리 추가로 넣었어요.

맵기도 선택할수있는데 중간맛으로 시켰습니다. :)

 

 

 

 

 

 

 

앞치마도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한 컷.^^

 

 

비주얼은 너무 좋아요.~

깻잎, 양배추, 다진마늘? 만 들어가있는거 같아요.

어묵은 거의 없었어요.

 

 

 

 

 

 

 

곱창은 한번 조리되서 나온다고해요.

그래도 혹시몰라서 더 익혀먹습니다..ㅎㅎ

청년다방처럼 가위로 일일이 다 잘라야해서 조금 불편했어요.

 

 

 

 

 

 

 

 

라면부터 먹고 떡은 좀더 조려지고 먹어야겠더라구요.

양념이 덜 베어서 좀 매우면서 밍밍 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맛있어졌어요. 떡은 밀떡 같았어요.

그리고 곱창은 냄새가 안나고 기름이 많지만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근데 양이 좀 작은느낌. 순대,김말이,야끼만두도 맛있었어요.

맵기는 신라면 보다 좀더 매웠습니다.~

 

 

 

 

 

 

 

 콘치즈 볶음밥 2인분을 시켰는데 생각만큼 맛있진 않았어요..

1인분에 4500원이면 비싼편인데 그냥 그런맛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건대 근처에 즉석떡볶이 맛집 모두랑이나 크레파스를 자주갔는데

가격도 싸고 정말 맛있거든요..

압구정곱떡도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거라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곱창, 떡볶이 둘다 좋아하시면 한번쯤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요.!!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밑에 좋아요♡버튼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