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당역에 위치한 간판 그대로 존 맛 맛집 부추 곱창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6. 07:30

본문

사당역에 위치한 간판 그대로 존 맛 맛집 부추 곱창

 

 

오늘은 곱창 맛집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안양 근처에 거주중이고 친구는 서울에

살아서 가운데를 찾던 중에

사당역에 위치한 곱창집을 찾다가

이미 엄청 유명한 집을 찾게 됐어요

가격표는 아래에~

 

 

 

도로에 위치한 곱창집에 들어가면

앞에 차가 엄청 막히는걸 볼 수 있어요

그만큼 유동인구가 엄청난 곳인데

제가 봤을 때는 사람이 꽉차 있었는데

제가 일하시는 아주머니께

"여기는 사람이 꽤 있네요?"

라고 했더니

아주머니가

"이것도 많이 줄은 거예요"

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및반찬이 나오는데

처음에는 모듬곱창을 시켰어요

 

 

 

처음에 이렇게 깨끗한 곱이 나옵니다 :D

 

 

 

 

이렇게 아주머니가 직접 오셔서

다 구워주시더라고요

그래서 편하게 가장 맛있을 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곱창 안이 깨끗해서

곱창 특유의 냄새는 나지만

비리거나 역한 냄새가 아닌

진짜 고소한 냄새가 나고 맛이 좋았어요

 

 

 

 

느끼한 맛을 잡아줄 된장찌개를 공짜로 주시는데

공짜 맞나요? 너무 맛있네요 ㅎㅎ

 

 

 

천엽과 간은 ㅎㅎ 흠 호불호가 갈리죠

저는 안먹었지만 신선했고 저랑 같이 간 지인이 너무 신선하다고

말해주셔서 그대로 전합니다!

 

 

 

 

2차전으로 마늘 곱창을 시켰어요

어떤 마늘 곱창 일지 궁금했는데

곱창안에 통마늘이 들어간 형태 였어요 :D

여간 손이 가는게 아닐텐데요

 

 

 

 

이렇게 또 노릇하게 다 구워주시면 맛있게 먹기만 하면 돼요

 

 

 

 

통마늘 보이시나요?

마늘이 있어서 느끼함이 줄어들어요

 

 

 

 

이건 뭐 거의 소고기 특수부위처럼 윤기가 나네요

부드럽기도 매우 부드러워요 ㅎㅎ

 

 

 

 

다들 볶음밥 배는 따로 있으시죠?

느끼함도 짭아주고 후식을 먹기위한 에피타이져라고 보시면 되겠네용

 

다들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좋은 맛집 부추곱창 추천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