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판마저 구수한 시골순대집의 대표메뉴 막창순대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4. 30. 23:38

본문

 

 

 

 간판마저 구수한 시골순대집의 대표메뉴 막창순대

 

오늘은 저의 단골집 소개를 합니다~

상록수역 근처 시골순대 간판입니다~
헷갈리시지 않겠죠?

 

 

 

안쪽 대기 장소예요~!
코로나가 심할때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맛집인데 사람이 없어
자영업자분들 힘드시겠어요 ㅠ

 

 

들어가서 기본 반찬이 나오고
깍뚜기는 깊은 맛은 아니지만 시원한 맛이 있어서
순대국과 조화가 좋습니다.

 

 

 

김치도 갓담은 김치류라서 매우 맛있고 저한테는 묶은 김치보다 훨씬 선호하는 김치예요~

 

 

 

제가 시킨 메뉴는 막창순대+막창순대국이예요

 

 

 

막창순대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 어른들이
너무 좋아하실 맛이예요
부드럽기 때문에 치아에 부담도 없고
사진과다르게 훨씬 큰 느낌이예요~

생긴건 호불호가 있어서 못드시는 분들은
굽지 않아 더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네요~

 

 

 

하지만 최대 장점 바로 막창순대를
시키면 맛보기 국물이 나와요
순대국 시키실때 인원수대로 시키시지 않아도
되니 좋죠?

 

 

 

이게 본격적인 순대국
순대국치고는 맑은편이고
저는 더 찐한게 좋은데
사알짝 아쉬워요
내용물은 너무 많고
막창순대 퀄리티는 최상이예요~

 

 

 

내장 제외하고
순대국안에 막창순대만 건져 냈어요
큼지막한데 이정도면 많죠?
특히 다른내장도 많이 있어요

 

 

 

왼쪽이 국물안에 막창 오른쪽이 막창순대
저는 오른쪽에 손을 들고 싶네요
😗
기본 맛은 같고
더 쫄깃함은 오른쪽 막창이예요

 

 

 

가격표와 전화번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층까지 있으니 자리넉넉하고
주차공간도 바로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상록수역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으니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