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스테이크 맛평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5. 23:12

본문

 도미노피자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스테이크 맛평

"저녁밥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달음식 추천으로 아내가 피자를
추천했네요
밥먹기는 싫고
피자는 먹고 싶은데
씬한거 먹고싶고 해서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
&
블랙앵거스스테이크
반반 피자를 시켰어요
먹은 직후에

간단 후기니까 가볍게
봐주세요~!

 

 

배달은 이렇레 왔구요
벌써 30년 역사가 있나보네요 ㅎㅎ
포장박스에 저렇게 쓰여 있는걸 보니

 

 

열고 군침이 막 도네요
오이피클이 도미노것이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요

 

 

 

반반으로 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고기를 많이 좋아하고
아내는 새우를 좋아하는데
둘이 한판으로 실컷 즐길 수 있으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 알러지가 있어서
새우를 못먹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메뉴네요
알러지만 없으면 모두 제 차지인데
저절로 양보가능 메뉴!!

 

 

근데 오는데 한시간 10분이나
걸려서 더 배고파져서
더 맛있게 먹은것 같네요

 

 

특히 이 갈릭 디핑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씬피자의 장점이 토핑 맛이
좀 더 부각 되는 것이죠?
특히 저 스테이크가
불고기피자에서 훠얼씬
업그레이드 된 느낌?
입맛 돋우는 그런 맛있는 맛이었어요

 


가격은 할인 없이
37,000원 정도 했고
30퍼 정도 할인 받으면
26,000원 정도 되겠네요!

 

밥먹기 싫은날 밥대용으로
야식메뉴로

추천 드려요
아참 2명이서 먹기엔 양이 버거웠어요!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