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노보노리뉴얼 맛후기

전국맛집/서울, 경기, 인천

by 소소한 일상기록 블로그 2020. 5. 5. 23:12

본문

 보노보노리뉴얼 맛후기

 

 

보노보노 삼성점이 리뉴얼 오픈으로 인테리어부터
음식 종류가 크게 변했어요
바뀐지는 꽤 됐지만 간단하게 맛 후기를 작성할게요~

 

 

처음에 들어가면 간판이 깔끔하게 보입니다
저는 엘리베이터를 통해 갔어요

 

 

정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게
테이블이 세팅이 돼 있습니다
오픈 전에 가서 대기했는데
정말 칼 같이 오픈하니 참고하세요

 

 

 

대기중에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완전 가운데로 좀 모인느낌이네요

 

 

음식은 없어진게 있고
생긴게 있어요

 

 

 

후식까지 전부 챙겨 먹을 수 있는 공간인데
가격이 비싸니까 여기서 다 해결하고 가야죠 ㅎㅎ

 

 

요긴 과일 후식
과일 상태가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일등으로 들어가서 온전한 피자사진 뷔폐에서 처음
찍어봅니다 ㅎㅎ

 

 

정말 뷔페는 언제가도 행복해요
없는게 없으니까요
근데 아쉬운건 원래 스테이크도
구워줬고
게찜도 나왔었는데
그건 사라졌나봐요

아마 단가 대비 손이 많이 가서 사라졌나봐요
대신 다른메뉴에
집중했다고
믿어의심치 않을께요 ㅎㅎ

 

 

돌다 보니 수유실도 있네요
애기 엄마분들은 참고하세요~~

 

 

초밥도 많이 내놓는게 아니라 저렇게 소량으로 내어
주고 계속 리필하는 시스템입니다
요리사분들도 전부 친절해요

 

 

이건 저희 아버지가 가져 오신 ..
좀 과하시긴 한데 저렇게 2번 드세요
저는 진짜 제일 손이 갔던게 LA갈비
였는데 다른 사람도 다 LA갈비가 맛있다 했어요
정말 손이 계속 가네요
실제로도 인기가 많다고 보여진게
갈때마다 소진되고 리필하더라고요

 

 

육회도 탕수육도 짱!
초밥도 짱
차라리 저가형 2번 안가고 여기오는게 백번 낫습니다
확실히 퀄리티가 좋아요
부모님 전부 만족해 하셨고
저희는 어버이날 기념으로 간건데
어버이날 기념 추천이나
기념일 추천으로
요길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차는 저렇게 무료고
그이상 있어서 주차비 내시는 분들은 존경합니다
ㅠㅠ
가격 때문에 자주는 못가도
어쩌다 한번 가시는 거 어떠신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